2009. 6. 25. 16:09

故 김태호 미니홈피에 나타난 무개념한 악플러들

반응형
지난 2003년 KBS 시트콤 '달려라 울엄마'에서 '김이사' 역할로 연기자로 데뷔하여, SBS 드라마 '푸른물고기'에서 '홍재범' 역할, 영화 '날라리 종부전'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MBC '별순검 시즌 2'에서 화가 역할을 맡았던 모델 겸 배우인 김태호가 24일 새벽 춘천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 사고가 나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잘 모르는 배우이긴 하지만 그의 때이른 죽음에 대해 조의라도 표하고자 김태호의 미니홈피를 찾아갔습니다. [ 김태호 미니홈피 주소 - http://www.cyworld.com/modelhoo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진 출처 - 김태호 미니홈피 " 4월23~24일 남자모델봉사모임 InoM 참가 " >

그런데 이렇게 남겨진 봉사활동 사진들 밑으로 정말 어이없는 리플들이 남겨져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도 싸이월드 미니홈피 투데이를 올리기 위해서 정말 욕먹을 짓을 골라서 하는 모양이었습니다. 특히 전ㅁㄹ 라는 이름의 어떤 악플러는 모든 게시물을 닫아놓고 조회수를 올리기 위한 계속적인 리플을 달고 있었습니다. 이곳에 그 미니홈피 주소를 남겨두고 두고두고 체크하고 싶지만 마녀사냥으로 몰릴까 두려워 참습니다.

진짜 개념을 어디다 두고 사는 인간일까요. 특히나 이번에 故 김태호 의 경우에 무면허라는 사실도 밝혀져 있는 가운데 이 부분에 대한 악플까지 더해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무리 무면허 운전을 한 것이 잘못이라고는 하지만 그것으로 인해 죽음이 비난받아야 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죽음 앞에서 어떻게 그러한 리플들을 달 수 있는지 실명화된 싸이월드 미니홈피 앞에서 조차도 저렇게 당당하게 조회수를 올리기 위해서 무차별적인 악플을 다는 악플러들! 법적인 조치가 진짜 필요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