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8. 01:21

포항 참치맛집 맛나참치 진짜 맛나서 추천 또 추천하는 솔직후기

반응형

포항 참치맛집 2대장 중에 하나인 맛나참치 소개합니다!

그중에 하나는 이미 소개해드린 명인참치고요

[누네띠는 리뷰/맛집] - 포항 참치맛집 명인참치 쌍사 참치집 중에 최고


오늘은 명인참치와 어깨를 나란히 하지만 그 가성비는 무조건 탑인 맛나참치!

참치가 맛나서 맛나참치인 이곳의 맛있는 후기를 솔직하게 적어봅니다

(솔직할 것도 없어요 여기는 무조건 추천이니까요)


맛나참치

전화번호 : 054-272-5321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문예로 68

다찌를 제외하고는 테이블 2개의 아담한 가게이지만,

그 덕분에 예약안하면 발길을 돌릴 수 밖에 없는 알짜배기 맛집이 바로 맛나참치!!



준비가 늦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좌석이 매번 꽉 차는데,

이 저렴한 가격을 맞추기에는 한분이서 참치를 맛나게 썰어내고 계시기 때문이겠죠~

(근데 이사를 해서 넓은 곳을 가면 이곳만의 오밀조밀한 맛과 분위기를 잃을까바...)


기본셋팅부터 살펴보기!


기본셋팅으로 죽, 샐러드, 미소국을 내어주셨어요

세개가 나란히~ 붙어있는게 귀엽죠?

다찌에 앉았기 때문에 이렇게 따악~ 붙여놔야 그나마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 ㅋㅋ


기호에 따라 먹을 수 있는 장아찌류들이 가지런히 놓여져 있었어요



오늘의 코스는 [ 더 맛나참치 - 3만원 ]


가장 저렴이(맛나참치-2만원)는 자주 먹어봤지만 더맛나(3만원)는 처음이었어요 ㅎㅎ 


오늘 우리의 배를 채워줄 참치의 일부가 도마위로 올려졌어요

이런 맛쟁이들!!!!!



여기 보이는 참치들이 우리의 다찌에 올려졌는지 포장이었는지 기억이....

암튼 요리사분께서 지속적으로 씻고 닦고 씻고 닦고 하시는 모습에 흐믓했어요 ㅋㅋ



먼저 초밥을 내어주셨어요

단체로 이동한터라 여러개의 초밥을 만들어 내시느라 이렇게 바쁘실수가 ㅋㅋㅋ


참치초밥이 가지런히 내어졌어요

참치 초밥은 언제나 정답! 그리고 정의죠! 진리고요!

정의는 이기고 지는 법이 없죠 ㅋㅋ


사실 이곳의 셋팅은 투박해요

투박하지만 그 투박함은 가성비가 채워주고 그 투박함은 눈에 잘 안띄이죠

한마디로 비쥬얼적인 SNS용 가게는 아니에요

정갈하게 내오는 참치가 깔끔하게 입안으로 들어가는 그런 곳이죠^^



어느 부위라고 이야기를 계속 들어도 까먹으니까 주우욱~~ 나열을 해 봅니다!


뭉탱이를 먹는 듯한 그런 느낌을 받기도 하고요

꽝꽝 얼려진 돌덩어리 위에 무와 함께 노출되어있는 이 참치는,

얼른 먹어달라는 느낌을 계속 전해주어 리필을 무작정 외치게 된다는.....


그리고 구이류도 어김없이 나옵니다!

없어도 그만이긴 한데 사실 또 빠지만 섭섭하니까요 ㅋㅋ


설명을 들은지가 오래되어서 상세설명은 패스!
(아시는 분들은 아니겠고요)


이게 기억나는게 배꼽살이라고 했던가요
암튼 뭔가 귀한거라고 하면서 내어주셨는데 그 새 뭔지는 까먹었네요 ㅋㅋ



가운데 동그랗게 있는거롭니 배꼽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튀김류까지 나오면서 계속해서 리필을 외치다보니

어느새 배가 다 차버리고 말았다는 슬픈전설.......................


맛나참치는 무조건 추천

아주 단촐해요

테이블 2개에 다찌에 한 7~8명쯤?

그렇게 총 해봐야 15~16명이 총 정원인 곳에서 먹는 맛나참치

뭔가 진솔한 느낌과 대접반는 듯한 느낌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이곳의 메뉴판!

2만원과 3만원에서 느껴지는 최고의 가성비!

(사실 여러곳에서 더 비싼것도 먹어봤지만 크게 감동을 받지는 못했던터라...ㅋ)


맛나참치는 예약필수입니다


애매한 시간에 가면 자리를 못잡고 서성이거나 집으로 가셔야 할수도 있으니까요....

맛나참치에서 가성비를 이야기하는 것은 입만 아픕니다!

적당한 소수의 인원이 뭉쳤다면 출발하세요

만족감은 무조건 받으실듯 ㅋㅋ


지도는!


(본 리뷰는 해당 업체에 도움 1원도 없이 직접 쓰는 솔직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