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6. 00:21

포항 남다른감자탕 포스코점 남자탕 솔직후기

반응형

포항 포스코대로 사거리(?)에 위치한 남다른감자탕!

다녀온지는 좀 되었지만

그래도 그 깔끔했던 기억을 정리하기 위해 리뷰로 찾아왔슴다!


남다른 감자탕 포스코형제점 (포스코점)

전화번호 : 054-284-2110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포스코대로 442-1


위치가 아주 눈에 띄는 곳에 있어요!

그동안 몇년동안 옷가게들이 자주 바뀌던 이곳에 위치한 감자탕집이라니!!

처음에는 당황을 했지만 그래도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방구조가 갖추어진 남다른감자탕 굳!


내부는 아주 깔끔했어요

(그거도 그럴것이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기에 관리가 최상인 상태 ㅋ)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로 된 홀이 있었고요


저는 단체로 갔기에 방으로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쿠션이 아주 푹신푹신 좋더라고요)



오늘의 메뉴는 남자탕(뼈다귀해장국)


테이블 셋팅은 여느 감자탕집과 마찬가지로 조촐하죠!

깍두기, 김치, 고추의 조합~~~

(사실 이 조합을 깰만한 아이템은 쉽지 않죠 감자탕인데...)


반찬은 이렇게 소소하게 내어져왔어요

벨을 누르면 빨리 오시니까 큰 문제는 없었어요 ㅎㅎㅎ


겨자소스 없는 감자탕은 저를 만족시킬 수 없죠!!

알싸한 맛이 더해져야 뼈해는 완성!


오늘의 메인인 남자탕이 등장했습니다!

뼈다귀해장국! 뼈다귀감자탕이지만 이곳은 남자~~~


기본적으로 뼈다귀가 엄청커요!

고기가 그리고 엄청 붙어있어서 이 뼈 발라먹느라고 손이 아팠다는 후문....

(진짜 손이 저릴 정도로 파먹었어요....)



그리고 국물에 밥 한그릇을 퐁당퐁당!!

이건 안말아먹으면 이상한거에요~~~~



마지막 국물까지 완탕!


키즈카페스러운 놀이방이 따악!!!


게다가 여기는 남다른놀이방까지 갖춰져 있어서 가족동반에도 제격일듯요



장난감 몇개라기 보다 오르고 내릴 수 있는 키즈카페의 일부를 가져왔더라고요

(이런게 바로 놀이방이지라는 생각이 따악~~~)


출구에는 커피, 헛개나무차, 매실차 등이 준비되어 있었고요

(뭔가 고급짐 ㅋㅋ)


가격대는 적당한 수준!


다음에 오면 저녁에 뼈전골로 다시한번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손이 저리도록 먹었던 저 남자탕도 가격이 7천원!

6천원대의 여느 뼈감자탕보다 고기를 천원어치 더먹었다는 생각으로 만족!



마지막으로 지도!



(본 리뷰는 해당 업체의 1원의 지원없이 내돈내고 먹고 쓴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