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2. 14:15

포항 인덕 성원식당 깔끔 정갈하면서 푸짐함의 감동 후기

반응형

포항 인덕 저 안쪽으로 식당들이 하나둘씩 자리를 잡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뭔가 깔끔하게 생긴 이 곳이 눈길을 끌었는데 뭔가 들어가기 꺼려지다가

다른 곳 예약이 다 찬 틈을 타서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왠걸!

성원식당이 아니라 혜자식당!

이렇게나 퍼줄 수가 없는 성원식당의 감동후기를 시작해볼까요!


성원식당

전화번호 : 054-282-5100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인덕로 16-16 (인덕 이마트 안쪽에 매운탕집/가화만사성 근처)


건물 자체는 엄청 심플해서 뭔가 파스타를 팔 것 같은 느낌같은 느낌!



내부는 두군데로 되어있어서

아래 사진과 같이 홀구조에 테이블이 놓여있는 그런 넓은 공간이 하나 있고요


그 앞쪽으로는 방에 테이블이 놓여있는 구조!
뭔가 소규모가 앉기에는 좀 크고 그리고 어느정도 3~4테이블이 필요할 때에는
오손도손 방에서 먹을 수 있게끔 구성되어 있는 점은 좋았어요


그리고 TV 아래를 먼저 설명하고 가자면

주황색으로 된 저것이 바로 밥솥!

왜 혜자식당이라 하는지 아시겠죠? 추가 밥이 다 프리!! FREE!! 

밥 더 먹고 싶은만큼 더머겅~ 두번머겅~~~ㅋㅋ


그리고 그 옆에는 셀프코너가 있어요!
셀프코너가 있다는 것만 알고 일단 우리의 식사메뉴를 먼저 보고 가시죠


이제 밑반찬먼저 살펴보면요 어묵, 김치, 도라지, 배추, 콩나물, 나물류 등 7첩이 보이는데

이게 다가 아니에요....

(셀프에 가면 더 있어... ㅎㄷㄷ)



그리고 사실 기억이 잘 아나는데...

이게 된장찌개였던 거 같고요


이게 김치찌개 였던것 같은 느낌같은 느낌...

어떻게 구분을 할지 기억이 잘 나지 않아요~~~~

그것이 중요한건 아니니까욤 ㅎㅎ




셀프코너에 가보면 이러한 구성을 만드는 아주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바로 셀프 비빔밥!
셀프코너에 참기름도 있고 위에서 보았던 반찬외에 더 많이 있어요
(차마 식탁에 다 담아내지 못하시고 남아있는 듯한 느낌으로 ㅋㅋㅋㅋ 혜자식당 ㅋㅋ)


아까 그 7첩반찬 외에 고기가 더 내어주셨고요 

묵도 더 나왔고 고추도 더 나왔고 뭔가 계속 나와요

이상해요

끝이 없이 나오다가 밥을 다 먹었어요....


이 셀프코너에 가면 김도 있어요

저 김을 원하는만큼 가져가서 먹으면 되요

혜자 맞죠?

김가루를 그냥 뿌릴수도 있고요

반찬이 뭔가 많아요.......


마무리로 커피도 마실 수 있게끔 준비를 해두셨고요 ㅋㅋ


마무리로 식당메뉴를 투척하면서 가봅니다

이렇게 혜자인데 기본 메뉴들이 6천원이에요...

개인적으로는 한우갈비살 된장찌개도 추천하고 돼지두루치기도 좋아요 ㅋㅋ

여기는 메인보다 찬들이 잘나와서 혜자식당!!


혜자스타일로 너무 퍼주는 곳이에요

그 감동은 스스로 찾아먹을 때에만 찾아옵니다

셀프코너로 먼저 이동하고 나서 추가적인 고민하시기를 추천!!


( 본 리뷰는 해당 업체로부터 10원이라도 받고 썼으면 덜 억울.. 억울한건 아니고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