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2. 03:28

포항 송도동 신흥분식 칼국수 수제비 1등맛집으로 강력추천 솔직후기

반응형

그동안 오천으로만 갔었던 칼국수집에 신흥강자가 있었습니다

(사실 언제 생겼는지는 잘 몰라요)


바로 포항 송도동에 위치한 신흥분식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송림로79번길 12

전화번호 : 054-272-5665

영업시간 : 11시부터 4시까지 (미리 예약하면 편함, 사람 많음)


사실 찾기는 어려워요

네비찍고 가서도 어디지 하고 한바퀴 둘러본 뒤에야 찾을 수 있고요

주차공간은 그냥 따로 없이 골목길에 자~~~알 주차해야해요

(동네 맛집이라 어쩔 수 없는듯....)



우선 가장 중요한 가격먼저 오픈해보겠습니다!!

바로 4천원.

수제비도 4천원, 칼국수도 4천원, 칼제비(수제비+칼국수)도 4천원

(옛날에는 잔치국수도 했다는데 이제는 안하시는듯요)


포항에서는 워낙에 칼국수집들이 4천원 행렬이라 비싼 칼국수는 어쩐지 아까운 느낌...


가격은 일단 별 다섯개!! ㅋㅋㅋㅋㅋ


내부는 방 2개, 그리고 홀에 테이블 한 5개쯤?
방에는 테이블 2개정도씩 있으니까 여유있게 잡아도 한번에 한 30명정도 들어갈 정도..
(좁지만 어쩔 수 없음)

부엌이 아주 100% 오픈형 ㅎㅎㅎㅎ

사진 건너편으로 보이는 벽쪽이 바로 부엌이더라고요


칼국수 나오자 마자 찍고 싶었는데 간장을 먼저 투척했네요 ㅠㅜ
기본적으로 칼국수에 간이 되어 있고요
(그래서 간장양념은 안넣어도 될거 같긴 해요)

가장 인상 깊은 반찬은 바로 깍두기!!!!

약간의 달달함이 가미되어 있어서 입맛에 아주 적당히 딱 좋더라고요

(깍두기만 싸가고 싶을정도의 존맛 ㅋㅋㅋ)


주변에 보니 칼제비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제 메뉴가 칼제비 였을수도 있어요...)


그리고 이곳의 주의할 점!!

바로 영업시간이 11시부터 4시까지로 낮에만 해요 

그러다보니 더 인기가 있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ㅎㅎㅎ

암튼 포항에서 그동안 오천만 가성비 찾아가던 과거에 미안합니다...

이제는 신흥분식으로 강추!!


송도동에서는 진짜 찾기 힘든 거의 유일무의한 일등맛집으로 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