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25. 18:21

포항 이동육선생 한우고기집 중에 최고봉 맛집으로 추천

반응형

개인적으로 포항 이동에서 가장 좋은 고기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기야 모 엄청나게 뛰어나지 않는 이상은 구분할 수도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 외에 시설이 얼마나 편의적이냐가 고기먹는 사람의 기분을 만드는데,

포항 이동육선생은 그런면에서 갑 오브 갑!

추천을 시작부터 던지면서 소개를 한번 해볼랍니다


이동육선생

전화번호 : 054-277-2622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95번길 6-6 (이동 풋살장 근처, 배팅머신장 근처)

영업시간 : 11:00~23:00


신장개업한지는 모 1년이내쯤이었던걸로 기억하고요

가격은 아래와 다를 수 있으니 이것은 그냥 참조만 하시고 출발!



이전에 점심 먹으러 간적이 있는데 

[누네띠는 리뷰/맛집] - 이동 육선생 점심맛집 9천원 냉면 돼지갈비 콜라보레이션 특선

그때는 냉면 먹으면서 고기를 함께 먹는 느낌으로 갔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처음으로 고기에 도전했다가 대박을 만났죠!



1층에서도 드실 수 있지만 예약을 하고 가면 3층으로 안내받으실 수 있어요!

엘리베이터 입구에 예약한 리스트를 보실 수 있고요

방은 생각보다 여러칸으로 준비되어 있고 인원수에 맞춰가실 수도 있어서 굳!!


온누리, 포항사랑 다 결재 가능하고

영업시간은 일레븐 투 일레븐


저는 한우예약을 했기 땜시롱 3층 전용룸으로 갑니다!
추울발~~~


입구는 가볍게 지나치고요~


3층은 전체가 이렇게 다 룸으로 구비되어 있어요

룸마다 수용가능 인원이 다르기 떄문에 프라이빗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테이블은 이런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뭔가 넓어요

기존의 고기집들보다 한 테이블 자체가 엄청커요!

그리고 특징이라면 연기를 흡입하는 환풍기가 테이블에 달려있어요!

이것이 바로 이동육선생의 자랑!!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함께 할때 그 환기구 가려질때마다 짜증!!)


그리고 방중 하나는 이렇게 테라스에 옷을 걸어놓을 수도 있게끔!!

(아주 좋음 ㅋㅋ 냄새가 안베잖아요 ㅋ)


이동육선생에서는 육회랑 기타 메뉴도 팔지만

이번 방문에서 저의 선택은 모둠세트였어요!

가격은 약 15만원

4~5인이 먹으면 딱 좋은 정도 수준이라고 판단했어요


셋팅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연기흡입이 바로 되니까 더 만족스럽겠죠!!
아주 굳~~~~~~~~~~~~~~~~~~



한우를 먹을것이기에 소금과 간장베이스의 양파는 기본!
아주 굳~~~~~~~~~~~~~~


숯불이 들어왔어요~~~

기대감이 한껏 올라옵니다!



이것이 그 모둠세트!
등심 갈비살 등등이 하나의 접시에 담겨 유혹하는데 와우!!!



불판에 올려 가볍게 하나씩 먹는 이맛!
이동육선생이 갑이다!
나만 알고 싶은 장소일정도로 시스템적으로는 최고다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ㅋㅋ


자리가 길어지면서 육회도 조금만 시켜보았어요

서비스로 내어주신 이 한접시가 제 마음을 더 흔들었나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런 유혹에 굴하지 않고 추천!


자 이제 마무리로 달려가야겠죠!
된장찌개를 내어옵니다
그리고 고기를 일부 듬성듬성 넣으면서 끌여주는 센스!

이 된장찌개와 함께 라면 한시간은 더 자리를 이어갈 수 있는 핫아이템~~~


여기에 밥까지 말아주는 센스를 발휘!!
이것이 결정판!


이동육선생!

별점을 부여한다면 무조건 ★★★★★ 다섯개 만점!

한우먹는 자리가 있다면 이러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깔끔하게 대화나눌 수 있다니!

그런면에서 모임을 또 갖게 되었다는 후문.....

추천 또 추천!


사장님 흥하세요

이런 시스템은 좀 흥해야 함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