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17. 17:45

포항 양덕맛집 정대감 한우촌 한우대박코스요리 솔직후기

반응형

포항 양덕에 위치한 정대감한우촌에 간 이유는 주변의 추천때문이었어요

그냥 다 있답니다

다있대요

다 나온다고 먹어보면 안다고 하더라고요

무슨 말인가 싶었는데 이제 리뷰를 보시면 그 이유를 하나씩 알게됩니다...


정대감한우촌

전화번호 : 054-281-7088'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장량로 260 (양덕동)

영업시간 : 11:00~23:00


자! 이제 정대감한우촌에서 먹은 저녁메뉴를 한번 살펴봅시다!



한우한우!!!

한우를 먹겠다고 나섰는기에 기름장과 이런저런 셋팅들이 들어오기 시작헀어요!

한우한우!!

그런데 저 뒤에 초장은 모니??

뭘까요? 다 나오는 이 집에서 초장까지 셋팅이 되어 있었어요.......



그래도 안심하면서 들어온 불을 맞이하였어요

숯불과 함께 잘 타지 않아 특허가 나있다는 그 스뎅줄로 만들어진 불판이 들어왔어요

굳굳!!

굽기도 편해서 저의 손길이 아주 가벼운 놀림을 해줄 수가 있거덩요!


역시 한우집이다 생각하면서 된장찌개가 들어오길래

굳굳~~~

" 한우먹고 된장찌개 한번 떠먹으면 완전 존맛이지 " 하고 있었어요!!


기본찬으로 파스타로 보이는 한뭉탱이가 보이더라고요
입가심이니까 가볍게 맛난보자 하고 맛을 보았죠!


당연스럽게 김치도 테이블에 세팅이 되었고요


한우는 먹다보면 질리기도 하니까 그 느끼함은 이렇게 쌈싸먹으면 되고요

아주 만족스럽게 바라보면서 내어질 고기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근데 조개구이가 나오네요?
전복도 나오고 옆에는 석화??
이 무슨 조합이야~~~~~~~~~~~~~~~
나 한우먹을거야!! 다 필요없어~~~!!


근데 존맛!
구우면 다 맛있어 ㅋㅋㅋㅋㅋ

치즈 올리고 아까 그 초장에 찍어먹고!

" 역시 북부는 영일만해수욕장 근처에 있으니까 조개구이도 나오고 좋네 "


또 에피타이저가 나왔어요

한우타다끼겠죠?

근데 맛있어 ㅋㅋㅋ



아 모야~~~
고기줘!!!
그러고 있는데 쭈꾸미가 나왔어요
매콤한게 입맛을 돋구네요 뭐야!!!ㅋ


이렇게 만족감을 느끼고 있을 때쯤 한우갈비살이 듬성듬성 썰어져나왔어요

오우 고기 좋아~~~~~~~~~~~~~~


그렇게 고기한타임을 하고 나서는 코스 완성을 위해 양념을 시켰습니다

원래 고기먹을때에는 생고기 → 양념고기 → 냉면 → 볶음밥 순서 아니겠어요!!

당연스럽게 양념갈비 고고!!


두꺼운 고기가 아주 입안가득 들어설 생각을 하면서 열심히 구워보렵니다!


구우면서 콧속으로 달려오는 양념갈비의 향기는 극강!!

그대여 생고기만 먹지마오!!

양념갈비도 먹어주오~~

두번머겅~~~


끝나지 않은 사이드디쉬~~~

아마도 이거슨 구운 떡이었던가...


그리고 이건 불고기...
여기뭐야....

이렇게 해서 돈이 남나 싶을정도로 다양한 셋팅이 이어지고 있었어요................


사실 이건 뭔지도모르겠어요
그냥 나왔어요 뭐지...
기억이 잘 안나요


참지못하고 또 시킨 메뉴..
이게 안동갈비던가....
양념갔다가 돌아오는거 아니라고 하지만 한우는 참을수가 없어!!!!!!!!!!!!!!


한가지 충격적인 사실을 또 전해드립니다.
여기서는 고기 시키면 냉면 무료!!!!
무려 무료!!!!!!!!!!!!!!
물냉면도 시켜보고요


비빔냉면도 담아보고요!


이렇게 거하게 먹고 나서 마지막으로 메뉴판을 오픈하며 저의 임무를 다해봅니다
다음에는 점심특선도 먹어보려고요
정대감 한우촌 완전 굳!


식사는 공짜!
풀코스시에 공짜!
완전 만족!


한우는 1인분 17,000원에 모 적당한 한우고기집 수준인데 뭔가 많이 나옴....


이렇게 정대감은 혜자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만큼 다양한 메뉴를 내주었어요

혜자 정대감!

대박코스요리는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