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21. 18:07

인천 서구청 맛집 가회동칼국수 셋트메뉴 후기

반응형

인천 서구청 바로 뒷문에 보면 보이는 칼국수집!

지인분의 소개로 찾아간 이 곳에서 만난 칼국수는 가성비가 아주 최고!

가회동은 북촌에 있는데 이곳에서 만난 칼국수는 그 북촌의 느낌을 줄런지!

(북촌의 느낌이란 무얼까요 ㅋㅋㅋ)


가회동칼국수

전화번호 : 032-561-8070

주소 : 인천 서구 서곶로301번길 7 (심곡동 서구청 뒷문 앞)



내부는 이렇게 기본적으로 테이블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방도 몇개 있는거 같았는데 두어번 갈때마다 홀 바닥에 앉았어요!


메뉴를 보면 칼국수부터 비빔밥 등등이 있는데

한번 가본후 느낌 베스트 아이템!

가회동칼국수의 모든 것을 느낄 그 메뉴 [ 가족세트 ]

33,000원에 칼국수 2인분, 보쌈, 파전, 고기만두까지 나오는 셋트메뉴!!!


고기만두 한접시가 6천원이고,

칼국수 2인분이 14,000원이고,

파전이 12,000원인데 보쌈까지 나오니 말다한 혜자세트라고 할 수 있겠죠!


샐러드가 테이블에 세팅이 되고요


계란찜도 나와요
좋아좋아~~~
계란찜 굿!


김치류도 나오고요


먼저 에피타이저로 만두!

만두피가 얇고 만두속이 꽉 차있어서 만족!!!


육즙이 살아있어서 한입 깨물면 바로 입안에 다 쓸어넣고 싶어지는 그맛!

그거슨 바로 수제만두가 만들어주는 행복!


해물파전은 이렇게 싹뚝싹뚝 잘라져서 나왔어요~~~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져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하게끔 잘 나왔더라고요 ㅎㅎ


보쌈!

보쌈으로 이 셋트메뉴는 혜자셋트가 되었습니다!!!

보쌈의 양도 적당히 먹기 좋게 부족하지 않을만큼 나왔고요

무쌈과 더불어 저 무침과 함께 올려먹으면 개꿀맛!!!

완전 존맛!!


올려서 한입에 쏘옥~~~~~~~~~~~~~~~


마무으리는 바로 칼국수!

2인분이지만 국물이 넉넉하게 나오고 바지락까지 흡입흡입~~하면 아주 굳!!

4명이서 갔는데 적당히 나눠먹으면 풀코스로 먹는 느낌이랄까요~~~


꼬불꼬불 면발이 괜춘하고 국물은 시원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주차는 서구청 부설주차장이 바로 옆에 있어서 이곳에 하시면 1시간 무료!

물론 주말에는 무료로 오픈하고 있고요 ㅎㅎ


서구청에서 만난 가회동칼국수!

근처에서 지인분들끼리 맛있는 한끼 하시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성비 좋은 칼국수 보쌈 셋트로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