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28. 09:34

포항 남구 김치찌개 맛집 대풍 솔직후기

반응형

김치찌개를 먹을 때에는 무조건 가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인덕에 위치한 일번지식당인데요

[누네띠는 리뷰/맛집] - 포항 인덕 맛집 일번지식당 김치찌개 가성비 최고


제가 내는 돈이 아닌지라 사준다고 해서 달려간 곳은 바로 대풍!


전화번호 : 054-292-9191

주소 : 포항시 남구 정몽주로 861번길 14


인덕 바로 옆에 있는 청림에 위치하고 있고 골목 길가에 큰 간판으로 되어 있지만,

그동안은 모르고 지나쳤던 식당 중에 하나인 듯 싶었어요


고기류도 팔지만 일단 점심시간이니 찌개류가 전문!



김치찌개 한상차림을 살펴보시죠!!

3명이서 간 이 곳에서 반찬을 처음부터 두번을 주셨어요
(이런 감동이!)

5가지 반찬이 모 완전 맘에 드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먹기 불편할 수 있으니 두개 주시는 센스!


반찬은 매번 바뀔것 같은 느낌이지만 제가 간 이날의 5첩은,

나물류와 오뎅 등을 포함하고 있네요


그리고 김치찌개!
아주 걸죽한 느낌같은 느낌을 주면서 달달하게 입맛을 당기는 맛이었어요
(시일이 좀 지난거라 완벽한 느낌을 기억하지는 못하고 있으나 그랬었음)


공기밥 한그릇과 함께 김치찌개를 마무리했습니다!


식사류는 김치찌개 등등을 팔고 계시는데,

이곳을 추천해주신분(데려가신 분)은 김치찌개와 도루묵찌개, 두루치기를 주로 드신답니다



아주 맛집이다 추천까지는 아니더라도

매번 같은 식당을 찾을 수는 없으니까

언젠가 한번의 외도에 대풍 갈만하다 라는 후기로 마무으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