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18. 22:07

포항 쌍사맛집 포장맛차 고동사우나를 만나다

반응형

포항 쌍사에 핫한 플레이스 중 하나였던 포장맛차

사실 큰길가에는 오칠구(20대 위주)에만 사람들이 몰리나 싶었는데

구석진곳에 있어서 절대 그냥 지나치면서 들르기는 어렵지만 어떻게 알고 왔는지

사람들이 줄서서 대기하고 있는 곳이더라고요


한창 유명블로그에 " 고동사우나 "가 올라왔기에 뭔가 했는데

고동이 사우나를 하고 있어서 깜놀하면서 만나고 온 포장맛차 포스팅 고고!!


포장맛차

전화번호 : 054-273-6780 


(사실 고동사우나가 가게 이름일거라고 생각했는데 포장맛차여서 깜놀....)



보통 이런 메뉴를 가지고 계시더라고요

고동사우나가 일단 주요 메뉴에 피꼬막, 대패삼겹구이, 뱅뱅뱅무침 등!!

개인적으로는 저 뱅뱅뱅 무침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꼭 고동사우나와 피막을 먹어야 한다는 분이 있어서.....)


고동사우나를 먹기 위해서 준비된 테이블 세팅!

구운김을 베이스로 숙주 + 김치 + 고추 + 고추냉이간장/초장 + 날치알 사알짝!!

여기에 고동을 얹어서 쌈을 싸먹으면 되는구조!!


오늘의 메인메뉴인 고동사우나!

고동뿐만 아니라, 피꼬막, 소라, 석화, 새우, 문어, 계란이 한판가득 차려지면 끄읏!!

근데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다는 아니었어요...

4명이서 한테이블을 만들면 이거 하나로 끝장내기는 쉽지 않아요....

추가메뉴는 필수!


그래서 시킨게 이 피꼬막한판!

가운데에는 튀김만두와 두부가 콜라보를 이루고 있었고

그 주변으로 피꼬막이 둘러싸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근데 모 제가 해산물을 그렇게 완전 좋아하는 건 아니라서 그렇지만

최고 맛집이라고 할 정도는 아니고 고동사우나의 특이한 메뉴를 맛보러!

약간 포장마차 필이 나면서 한잔 걸쳐야 하겠다 싶을 때는 찾을만한 곳이었어요


제가 이렇게 이야기하지만 자리잡기 힘들어 보였어요 ㅋㅋㅋ

그리고 가시기전에 전화한번 해보세요

고동사우나가 되는지!

(고동이 안들어오면 못먹어요....)


#고동사우나, #포장맛차, #쌍사맛집, #피꼬막, #고동사우나가메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