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20. 22:15

포항 참치맛집 명인참치 쌍사 참치집 중에 최고

반응형

포항 쌍사 근처에 있는 몇개의 참치집 중에서 애용하는 곳이 바로 이곳!

맛나참치는 완전 소규모만 가능하고 자리잡기도 벅차지만

그에 비해 약간 여유가 있으면서도 참치가 맛있는 곳이 바로 명인참치~~~


최근들어 주변에 아는 분들도 이곳을 찾고 있다는 소문....

(하지만 마주친적이 없어서 다행 ㅋㅋ)


명인참치

전화번호 : 054-614-3777

위치는 쌍사 주민센터 뒤쪽쯤에 있는 버스정류장 바로 뒤


버스정류장 바로 뒤에 있어서 찾기 쉬울수도 있고 어려울 수도 있는 명인참치!



기본셋팅부터 깔끔합니다!

시작은 호박죽(?, 아마맞을거에요)과 미소된장국을 살포시 내어주시고요

샐러드가 바로 옆에 놓여지고 가운데에는 기름장이 자리잡고 있었어요


참치가 내어오기 전에 회무침이 가볍게 둘러져 나오는데

이 회무침이 또 그렇게 맛있다고 드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저는 꼭 참습니다
참치를 먹기 전에 강한향을 내어주기 싫어서죠 ㅋㅋ


여기에 또 별미가 하나 있는게 참치탕수육!
소고기 먹는것처럼 야들야들한 것이 아주 일품!!

(저 탕수육은 리필 받고 싶은 마음이 아주 간절할 정도였어요 ㅋ)


조림으로 가볍게!
이건 소소~~


그리고 속을 가볍게 달래줄 초밥과 주먹밥!

(인당 4피스가 이렇게 준비되니 혹시라도 뭉쳐나왔다고 해서 막 드시지 말고 사이좋게!!)


금가루가 살포시 내려않은 오늘은 4만원짜리 세트!!
(리필은 딱 2번이지만 그렇게 매정하게 두번만 내어주시지는 않으시더라고요 ㅎㅎ)


리필도 야무지게 내어주시는데 두번이면 부족할것 같았으나
그 이상 먹는것도 크게 의미가 없을정도로 딱 배부르게 먹었던거 같아요

(약간 모자라서 한번더 내어주셨던건 비밀! ㅋㅋ)


마지막으로 특이한 술이었던가 차였던걸 내어주시고~~


마무리로 삼을 하나 내어주신게 특징이라면 특징!!


명인참치는 일단 후회가 없는 선택일거에요

특히나 쌍사 근처에서 자리를 잡아야할때에는 미리 예약을 하는게 편하죠

다만 소규모에 오픈된 자리인지라 방을 원하시는 분들은 약간 부담일 수도 있고요


최근에 만난 지인분 중 한분께서는 이 명인참치가 포항 제일이다 라고 하시더라고요!!!

" 내가 참치를 좀 아는데, 명인참치가 최고다 "

모 그정도까지는 아닐수도 있어도 빈말은 아니다 싶은 수준입니다^^


#참치맛집, #명인참치, #포항쌍사, #참치는명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