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3. 16. 20:08

[포항맛집] 포항 오천 영일만숲실밀면 - 포항 밀면의 대박집

반응형
포항 밀면집을 찾았나요?

포항에서 맛있는 밀면집을 말한다면 단연 이곳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바로 "영일만 숲실밀면"

여름 점심 때쯤에 가면 줄을 서서먹어야 했던 이곳은,

3월의 어느날의 주말엔 그래도 자리가 있었습니다. 물론 테이블은 다 꽉차 있었지요.



왜 숲실밀면인지는 아시나요?


숲실은 포항시 영일만지역 동해면 임곡1리의 옛 지명으로 숲이 우거져 있기 때문에 불리게된 명칭이라고 합니다.

이 숲실밀면집의 주인이 임곡이라서 숲실밀면으로 지었다네요.


메뉴를 살펴봅시다

메뉴 선택을 하는게 어려운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곳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만 선택하면 되니까요.

"물"이냐 "비빔"이냐!



밀면과 비빔밀면, 겨울에는 3월까지 해물짬뽕을 하기는 합니다.^^

참고로 저는 비빔빌면과 물만두를 먹곤 합니다^^


음식을 함께 만나봅시다


자 제가 즐겨먹는 비빔밀면이에요^^ 

음식이 나오자 마자 습관적으로 일단 비볐습니다......



밀면의 담백함과 더불어 고기와 무채가 만들어주는 식감을 살며시 감싸주는 맛깔나는 양념! 

그것이 바로 비빔밀면을 먹는 의미겠지요!


그리고 비빔에는 역시 육수가 따라 나오는데 저는 차가운 육수를 시켰습니다. 따뜻한 것도 가능하구요.



자 그냥 밀면은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추가적으로 시켰던 만두는 요로코롬 나옵니다.

사실 제가 마트에서 샀던 물만두와 크게 다를바 없어서 모 그냥 입가심으로 먹는다는 느낌으로 먹습니다.

모~ 만두는 그냥 그냥 


위치는 어디에?


영일만 숲실밀면의 주소는..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광명리 123-9

전화번호는.. 054-291-7080 



자~ 주변은 어떠한가 남은 사진을 볼까요


전경은 정자와 본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름에 이 정자에서 먹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ㅎ

그날은 비가 몹시도 오는 날이었는데 이 밀면을 먹겠다고 왔었지요.



정기휴일은 첫째 월요일, 셋째 월요일이구요!



내부를 보면 테이블과 방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볼 수 있어요~



제가 먹고 온 것을 영수증으로 확인해볼까요^^



포항맛집 영일만숲실밀면


오천에 와서 장도 모고, 밀면도 시원하게 먹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