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3. 11:06

포항 효자 돼지빠 워터에이징 삽겹살 맛집 후기

반응형

포항 효자동 부근에 워낙 식당들이 늘어나면서 어디를 가야 하나 고민이 따악~~

그중에서 삼겹살이라고 하면 두곳이 아주 떠오르죠!

하나는 돼지는이베리코, 나머지 하나는 돼지빠!

[누네띠는 리뷰/맛집] - 포항 효자 돼지는이베리코 흑돼지모둠으로 알찬 구성 득템


지난번에 이베리코 다녀왔으니 이번에는 돼지빠!

(물론 그 사이에 한번 더 다녀오기는 했어요 ㅋㅋㅋㅋ)


돼지빠

전화번호 : 054-275-2466

위치 : 경북 포항시 남구 효성로52번길 3-1

영업시간 : 16:00~02:30



돼지빠는 기본적으로 초벌된 고기를 가져다 주세요

이런 귀차니즘이 충만한 아재들에게는 이런 초벌고기가 제격이죠!

그리고 특이점이 온 것은 바로 아스파라거스~~~~~~~~~~~~

(살포시 구워서 싹뚝싹뚝 잘라서 먹으면 존맛! 고기를 깔끔하게 완성!)


메뉴판을 먼저 오픈합니다

(아마도 제가 먹은 메뉴가 생삼겹이랑 생목살인데 잘 기억이 안나니까요 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안구워줘요!

괜찮습니다~

초벌되어 있어서 적당히 구워서 먹으면 되는게 괜춘하니까요

(그정도는 매너!)


이곳은 특이하게도 혼술/혼밥이 가능하도록 테이블 구성되어 있어요

인테리어가 약간 허술하다고 해야하나?

뭔가 없어요~

하지만 있을건 다 있다는...


이렇게 메인홀 바로 앞에는 혼밥을 할 수 있는 다찌(요리사 앞 테이블)이 있어요!

다찌를 두고 혼밥/혼술이 가능토록 되어있다니....

두번 가봤는데 아직까지 혼밥하시는 분은 못본거 같아요^^


인테리어는 그냥 테이블 + 의자로 구성되어 있고 그 위에 불판이 끝!
다찌외에는 그냥 아주 소박한 구성으로 되어 있지만,

그게 중요한가 싶어요~

저는 이런 불판이 사실 맘에 든다는 점~

(넓어야 많이 올리고 다양하게 올릴 수 있은게 ㅎㅎ)


이거슨 나의 개인접시!


테이블에 셋팅된 기본찬 모음

아주 정갈하고 좋아요

그릇들도 맘에 듬

(스뎅은 떨어져도 안깨지니까....)


이런 장아찌 나오는 곳이 느므 좋다능~ ㅋㅋㅋ


쌈은 당연히 먹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쌈 싸먹어~ 두번머겅~~ ㅋ


고기들은 초벌되어 나와요

이것이 아마도 삼겹살 초벌된 것이 아니었을까 추측해봅니다

잘라서 살포시 적당히 튀김튀김하듯 잘 구워서 내오면 끄읏~~~


노릇노릇 버섯과 아스파라거스까지 함께 먹어야 완성!

존맛은 이렇게 합체를 통해 완성되어 갑니다!


이거슨 아마도 손바닥 껍데기였던가 그랬던거 같은데 목살이었나!

껍데기였던걸로!!

(왜냐하면 목살은 초벌해서 나오는데 이거는 그냥 날것 그대로이니까요)


그리고 마무리는 추천대로 된장찌개와 함께!
마무리 함께 하는건 의리죠!
의리!


가격도 적당한 수준

분위기도 적당한 그런 삼겹살집!

초벌까지 해나와서 아재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그런 워터에이징 삼겹살!

(사실 워터에이징과의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여러모로 자리만 잘 잡으신다면 크게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그런 곳!


가족들끼리 오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아요

첫번째로 올린 가게 사진을 보면 뭔가 오픈된 느낌, 크게 담배냄새 나지 않을것같은 느낌

그런 분위기 때문인듯 싶고요

냄새도 그렇게 나지 않았던걸로요^^


가족/친구들 모임으로 추천!

(좌석이 5-6개 테이블 밖에 없어서 예약하고 가야 한타임 더 빠른 자리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