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 16. 05:19

포항 한식당 발해 잘차려진 점심한상 동태찌개 추천

반응형

어느 블로그에도 올려지지 않아 위치도 제대로 확인할 수 없었던 그곳...

한식당 발해

위치 : 포항시 남구 대도동 121-15

전화번호 : 054-283-9114


사실 어떤 메뉴를 파는 곳인지도 잘 모릅니다만 

이후에 찾아가시는 분들은 좀더 쉽게 찾아가시라고 리뷰를 남겨봅니다


입구부터 한식당 느낌이 풍기는게 한상차림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주었고요




대문을 들어가니 식당 입구가 나옵니다!


투명한 입구문 내부로는 여러 방들이 있는 그런 구조임을 알게 되었어요

(날이 갈수록 홀타입보다는 방으로 된 구조가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조용하니...)


오픈된 주방이 있었고요

특이한건 역시나 메뉴판이 따로 보이지는 않았어요...

(추천받아 갔던 곳이라 주문도 전화로 물어보면서 했어요 ㅋㅋ)


방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인원수에 따라 적절히 않을 수 있는 테이블 구조!

고기가 가능한 집이구나 생각하시면 편할듯합니다

저는 점심에 온터라 고기 아닌 동태탕으로 결정되었고요!


깔끔하게 차려주신 한상차림! 동태찌게!
7가지 반찬이었는데 여기에 무언가를 더 내어주셨던 기억도 나고요!


반찬 하나하나가 맛있었어요!
특히나 반찬으로 나온 제육볶음은 정말 일품!
(이것이 메인이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정도였으니까요 ㅋ)


아주 깔끔한 동태찌게!
개별로 내어주셔서 먹기도 편했고 무엇보다 튼실한 통태살이 아주 좋았어요!

비린내 없이 국물을 마실 수 있는게 괜찮았습니다


너무 구석진 곳에 있어서 그냥 찾기는 쉽지 않았던 발해 한식당!


모임이 있을 때에 조용한 곳에서 가볍게 점심이나 고기를 구워먹는 석식을 할때에

적당한 수준에서 깔끔하게 진행할 수 있는 곳이라고 판단됩니다

(사실 가격이 어느정도인지는 잘 몰라요^^)


위치는 지도로 다시한번 설명!


(본 리뷰는 업체지원 없이 돈주고 사먹은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