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7. 11. 18:52

아이니웨딩 웨딩박람회 혼수박람회 사전 예약 혜택보기

반응형

웨딩박람회 중에서 가장 알아주는, 또 폭넓은 선택의 질이 좋은 곳이 바로 아이니웨딩이죠

사실 저도 아이니웨딩에서 계약을 해서 진행을 했습니다

그래서 사실 추천하는 것이기도 하고요


아이니웨딩 웨딩박람회 사전 신청하기(무료)



아이니웨딩 혼수 박람회는 7월 18일부터 19일까지 THE-K 호텔서울에서 진행되는데

사실 THE-K 호텔서울은 교통이 좀 불편하긴 하죠

제가 계약할 때에는 인터콘티넨탈에서 했었는데... 경기가 어렵나 봅니다...


아이니웨딩 웨딩박람회 사전 신청하기(무료)


그렇다면 아이니웨딩 혼수 박람회, 웨딩 박람회의 특전을 살펴봐야겠죠?

실제 계약을 하지 않더라도 소비자인 우리가 즐길 수 있는 혜택은 있어야 하는거니까요


갈수록 상품은 좋아지네요...... 더치커피라니....

그리고 추첨을 통해서는 샤넬백....


일단 무료인 사전등록은 필수겠네요...


아이니웨딩 웨딩박람회 사전 신청하기(무료)



그리고 웨딩박람회에 한번이라도 와 보신분이라면 아는 현장이벤트!

바로 코스마다 도장찍기!!

선물이 썬크림이네요... 굳굳굳~~~


아이니웨딩에 제가 아는 컨설턴트를 원하신다면 리플로 정보를 드릴게요^^

메일이나 쪽지 남겨주세요

사실 제 친구도 아이니웨딩에서 했는데 금액은 큰 차이가 없긴 했어요...

그래도 느낌이라는게 있으니까요

(가격은 차이가 없어도, 추가적이 물품인 액자/한복 등등에서는 차이가 있더라고요)


아이니웨딩 웨딩박람회 사전 신청하기(무료)


우선 웨딩박람회, 혼수박람회에서 어떤 업체들이 있는가를 잘 살펴보세요

그게 결혼준비의 시작이긴 하더라고요

잘 모르면 그냥 대충 눈탱이 맞는거니까요


사실 이벤트들은 많이 하고 있으나 중요한 것은,

어떤곳이 어떠한가! 포인트들이 중요하죠...

신혼여행지에서부터 한복, 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까지!!

아이니웨딩에서 하는 곳이라면 제가 해봤기 때문에 잘 알고 있으니까

리플로 궁금한 부분은 남겨주세요^^

일단 기본적으로 사전등록 신청은 진행하셔야 나중에 입장료 내는 일은.....


아이니웨딩 웨딩박람회 사전 신청하기(무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