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7. 11. 11:32

[포항 맛집] 송도반점 불타는짜장은 진리

반응형

포항 송도해수욕장 근처에서 뭔가 배고프다 싶을때

또 짜장면이 생각나는 곳이면 가는 그곳!!

바로 포항 송도사거리에 있는 대송도반점!!



많은 메뉴가 있지만 제가 즐겨먹는 메뉴는 가끔씩 한번은 볶음밥!

그렇지 않고서는 불타는짜장

송도반점의 진리메뉴는 바로 [ 불타는짜장 ]입니다.

일반 손짜장보다는 살짝 2천원 비싸긴 하네요 

이것이 그 불타는 짜장!!

약간 쟁반짜장 느낌이 나는 불타는 짜장은 캡사이신의 맛이 대박!!

보통맛으로 먹긴 하는데 그 매운맛을 느끼고 싶어서 선택~~~

일단 한번은 먹어봐야할 메뉴임에는 분명합니다


그리고 탕수육도 많이 먹긴 하지만~

송도반점에서 먹는 만두가 또 기가 막힙니다~~

벌써 누가 하나 집어먹었네요!!


그리고 제가 기본타로 먹는 볶음밥!!



포항 송도해수욕장 송도사거리에 오시거든

한번 들려서 먹어보세요 불타는짜장...

이건 진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