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6. 29. 12:10

풀무원 국물떡볶이 바로조리 후기

반응형

떢볶이가 먹고 싶은데 사러 가기는 귀찮을때!!

그럴때를 위해 필요한 것들이 바로 요로한 떡볶이 조리 세트입니다


오늘의 선택은 풀무원에서 나온 생가득 바로조리 국물떡볶이

인터넷에서는 2인분 기준으로 4500원쯤하네요


GS이숍 풀무원 국물떡볶이 4,500원 구매하기


조리를 한번 시작해볼까요?


조리방법은 겉봉지에 잘 써져있어요

물에 한번 떡을 씻어서 250cc 물에 넣어 소스들과 함께 다같이 끌이면 끝!!!

참 쉬운 조리방법!

이건 정말 장점이죠


유통기한도 한달 정도 여유가 있으니까 급할 때 사용하기 딱 좋겠네요


내용물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떡볶이랑 국물떡볶이 소스랑 참깨, 대파고명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먼저 떡을 소쿠리에 담아 한번 씻어주고요


떡볶이만 먹기 아쉬우니까 집에 남아있던 어묵!!

(유통기한은 지났으나.... 냉동해놓았던거니까 녹여서 고고!!)


살짝 녹인 후에 먹을 준비를 요로코롬 해주는거지요~


오늘의 먹을 떡볶이와 어묵 세트가 준비가 되었습니다!!!


물에 국물떡볶이 소스를 담아내고 끌이기를 시작합니다


떡볶이와 어묵까지 함해지니 뭔가 풍성함이 느껴지죠?


이 위에 고명까지 얹어주는 센스!!

뭔가 라면스프를 넣는 느낌인데 만약 라면 야채스프 남겨두신 분이라면 넣으면 될거 같아요


한번 싸아악~ 끓여내기!!


적당히 끓어서 쫄아들대쯔음~~

이제 먹기 시작하면 되는거지요!!


국물떡볶이지만 저는 떡에 국물이 한껏 스며든게 좋아서

더 쫄이면 요렇게 떡볶이가 만들어지게 되지용~~~ 

굳굳!!


하지만 이 국물떡볶이 간편조리세트를 먹으면서 느낀건데...


떡볶이 떡을 사다가 해먹는게 더 맛있는듯한....

요샌 워낙 황금레시피들이 인터넷에 많아서 따라하면서 먹는 재미도 있지만

다 귀찮고 빨리 해먹고 싶다하면 이런 간편 조리가 최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