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 29. 07:17

포항 효자 신불떡볶이 배달이 가능한 분식점으로 추천

반응형

어느날밤 문득 매콤한 야식이 땡길때가 있는데요

이날은 떡볶이가 무척이나 먹고 싶었는데 돌아오는 대답이 " 가서 사와 "

늦은시간이라 너무 멀지 않은 곳으로 출동했는데 때마침 눈에 들어온 신불떡볶이


신불떡볶이 포항 효자점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효성로 22-1

전화번호 : 054-275-2755


이름이 신불떡볶이라 입에서 " 이런 ㅅㅂ " 소리가 나오지는 않을까 걱정을 하면서 들어갔습니다



대충 구조는 기존에 보던 죠스 등의 떡볶이 체인점이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입구에 프론트와 조리하는 곳이 보이고

안쪽으로는 테이블이 있어서 테이크아웃도 되고 먹고 갈수도 있는 식당이었어요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떡볶이만 먹으면 그건 분식에 대한 예의가 아니죠!
그래서 셋트메뉴로 눈을 돌립니다
저는 셋트3번을 먹겠습니다!

그러고나서 보니 신불떡볶이는 일정금액 이상이면 배달이 가능....
입에서 갑자기 " 이런 ㅅㅂ "이 나올뻔도 했습니다!
(야밤에 떡볶이 사러 안나올수도 있었는데 말이죠.....)

특히나 그 가격이 13,000원이상인가 그랬던거 같아요(배달가능금액이)
그래서 셋트3번은 배달이 가능....



기다리면서 신불떡볶이 맛있게 먹는 방법도 배워봅니다

한줄요약 해드릴게요

" 국물에 찍어드세요! "


국물이 많은 국물 떡볶이구나 하는 것을 보기도 전에 알 수 있었어요 ㅎㅎ


열심히 포장을 해왔어요

떡볶이는 1인분씩 나눠서 포장을 해주셨는데 역시나 국물이 많죠!

(국물이 많거나 적거나 떡볶이는 사랑입니다)


떡볶이에 국물이 충분히 베어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있었어요

그렇다고 아주 매운 맛은 아니더라고요

왜냐하면 저는 순한맛을 선택했기 때문이지요~~~ㅋ


튀김도 박스안에 가지런히 나란히 나란히 놓여져있고요

바삭바삭함 중에 오뎅이 튀김으로 있었는데 쫄깃한 맛으로 먹는거더군요



만두는 한입에 딱 베어먹기 좋은 크기로 한 10개쯤 들어있었고요


배달이 가능함에도 첫경험에 어쩔수 없이 테이크아웃을 해온 신불떡볶이!

포항 효자 근처에 사신다면 야식이나 식사대용으로 시켜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순한맛도 약간 매콤한 편이라 그맛을 즐기기도 나쁘지 않았고요

국물 떡볶이를 좋아하신다면 또 추천드릴만한 신불떡볶이였어요!


(본리뷰는 제돈내고 직접 사먹고 쓰는 솔직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