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8. 8. 02:49

포항 효자 불타는통돼지 목살과 삼겹살을 맛보다

반응형

오랜만에 찾은 곳! 포항 효자동에 있는 고기집 불타는통돼지!

불타는통돼지는 이렇게 기본 앞접시에 쌈부/파절임/소스가 개인셋팅인게 정말 굳!!


포항 효자동 고기집 불타는통돼지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효성로 16번길 3

전화번호 - 054-282-2468



그리고 양파절임과 더불어 김치를 내어주는데 이 김치는 구워먹으면 조합이 짜응!


마늘과 고기를 찍어먹는 고추소스!!


기본적으로 버섯과 부추, 호박이 곁들어먹는 구이메뉴로 등장!!

(푸짐하죠!)


아 맞네요!

계란찜도 커다란 불판위로 올려지면 이제 고기를 구울 준비가 되었다는 의미!

고기는 초벌이 되어 나오지만 그래도 잘 구워줘야 합니다~~

(구울 시간이 좀 줄은만큼 조금 늦게 나오기도 하죠ㅋㅋ)



오늘의 메뉴는 삼겹살 + 목살 600g 이었어요

(이번에는 메뉴판을 안찍어 왔네요 지난번까지는 36,000원이었으니 비슷하거에요^^)


언제나 만족하고 돌아오는 불타는통돼지!

삼겹살과 목살을 가볍게 선택할 수 있는 불타는 통돼지는 추천!!

위치는 효자동 SK1차 바로 앞 골목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