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6. 28. 10:27

포항 효자시장 홍운반점 홀방문 가성비 최고 짜장면집

반응형

포항 효자시장에 가시거든 중국음식을 고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왜냐하면!

홀 방문 고객들에게 가성비 좋은 중국집이 있거든요!

2천원짜리도 있지만 제가 자주 가는 곳은 홍운반점!

홍운반점은 짜장면 3천원 짬뽕 4천원!



테이블 셋팅은 기본!

나름 단무지도 단력있게 탄탄하고, 양파도 맵지않게 잘 잘려나왔어요!



여느중국집과 다를바 없지만 홀방문했으니 짜장면은 먹어줘야겠죠!



먼저 나온건 탕수육 소자!

소자이지만 소자가 아니었어요

나름 그래도 근처에 포항공대라는 대학교가 있는 탓일까 싶기도 하고

양은 여느 중국집에 비해 절대 적지 않은 양이었어요!



그리고 짜장면!

가성비로 먹기에도 전혀 부담없는 그런 맛~~~

저는 퍼진면은 별로 안좋아해서 여기 홍운반점의 탱글탱글한 면이 더 좋다는....



어머님이 짜장면이 싫다고 하셔도 홀에 가서는 둘이 드실 수 있는 그런 가성비!

요새 3천원짜리 짜장면이 어딨냐고 하면!

효자시장 홍운반점에 있다고 말해주고 싶네요

3천원 기분좋게 내고 나올 수 있는 그런 맛으로 추천!

#홍운반점 #효자시장 #3천원 가성비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