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4. 27. 22:52

포항 오천 청국장맛집 경수식당 깔끔한 맛이 일품

반응형

청국장이 먹고 싶어 찾은 이곳은 바로 남구에 위치한 경수식당

가정집 느낌으로 오천 어느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

이곳을 애초부터 알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찾기가 쉽지 않죠...


영업합니다라고 써진 칠판이 인상적인 외관

이 식당의 앞마당에서는 청국장(?)이 말려지고 있었어요

직접 말려 사용하는터라 더 맛있는 그런 곳이 아닐까 싶은...^^


실내는 이렇게 마루바닥에 테이블 형태로 되어있어요

8~10개정도의 테이블이 되어 있어서 소모임으로 오기도 좋은 곳이죠

들어오자마자 풍겨오는 청국장 냄새에 한번 취게 되는데....


일단 9가지 반찬이 따악~~ 테이블에 깔려있는게 보이시죠?

(전화 예약의 힘!)

개인적으로는 오이소박이랑 두부가 맛있었어요^^


그리고 테이블로 올려진 또하나의 반찬!

바로 고등어조림!

이건 따로 팔아도 좋을만큼 아주 끝내주는 반찬이었어요


그리고 나온 청국장!

4인분이 하나의 큰 뚝배기에 담겨나왔어요~~

오우~~

냄새가 생각보다 나지 않아요

가게 내의 청국장 냄새에 이미 순응한 탓도 있겠지만요.....


두부와 버섯 등이 어우러진 청국장을 그릇에 담아내고

그리고 부담없이 흡입 또 흡입!!


이렇게 흡입 흡입하는 청국장이 8천원!

된장찌개는 먹어본적은 없지만 6천원~~~~~

청국장은 진리....

냄새가 나도 좋아요 나중에 페이브리X를 뿌리면 되니까요^^


위치는 지도를 보고 잘 그려보세요


청국장 맛집!

포항 경수식당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