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24. 02:20

포항 순두부찌개 맛집 오광장 맷돌순두부 가성비 최고

반응형

포항에서 가성비 좋은 돼지수육집이 있다면

바로 손두부 전문점인 오광장 맷돌 순두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보통 저녁에 회식으로 오광장 맷돌 순두부에 가서 두부수육김치 대자를 시키면...

양이 4인은 기본으로 채워낼 수 있는 양이 나와요

그래서 보통 가성비를 원하는 곳을 갈 때에는 찾던 그곳!

이번엔 점심에 들렸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순두부정식!

어느새 8천원이 되었습니다...



반찬이 기본으로 8찬으로 나옵니다!

이건 모 대박아이템인거죠~~

제가 좋아하는 계란말이가 나오고

왼쪽에 계란이 보이네요!

순두부에 탁하고 넣으라는 거겠죠


반찬들이 아주 맛깔나게 나옵니다

그리고 리필도 요청하면 잘 해주시더라고요

친절하게 리필해주셔서 쌩유욤~~


요고는 순두부찌개를 먹을 때 취향에 따라 넣고 안넣고가 갈리는 달걀!

저는 개인적으로 넣는 넣먹파!

(넣어 먹는 파)


지글지글!!

아주 끓어넘칠듯한 뜨거운 순두부찌개가 나왔어요!!


이 순두부찌개에 계란을 탁 하고 넣으면 약간 소강상태가!!

그 상태 그대로 익혀줘야 계란이 이쁘게 익어간다는 점~~~

하지만 저는 흐트러뜨려서 먹어요^^


먹다보니 반찬으로 꽁치도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8찬이 아닌 9찬이 되는!!!


참고로 점심시간은 10시부터 3시까지하고요

중간에 브레이크타임!

그리고나서 5시부터 10시까지 영업하니까 시간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저녁에 가성비 좋은 수육집을 찾을 때

그리고 점심에 순두부찌개를 먹고 싶을 때는 오광장 맷돌순두부 추천!

(사실 남구에서 순두부찌개집 하면 딱 두군데 말할텐데 그 중 하나니까...)



오늘 처음안 사실은 오광장 맷돌콩순부두로 되어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