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9. 12. 18:48

[포항 송도] 소머리곰탕 종가

반응형

포항 송도해수욕장 근처에 참 맛집이 많이 없습니다...

밥 먹을 곳을 찾기가 마땅치 않아요

더군다나 이제 날이 슬슬 추워지는 이때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텐데

그래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포항 송도해수욕장 근처 소머리곰탕집 종가



입구부터 놓여져있는 솥단지!!

뭔가 팔팔~~~ 잘 끌여내올거 같은 느낌이 들죠?



방안에 앉아 먹을 수 있는 테이블들도 있고요



홀에는 이렇게 테이블도 많이 놓여져있었어요

언제 오든 자리가 부족하지는 않을거 같네요



오늘의 메뉴인 왕소머리곰탕은 8천원이고 특은 만원이네요

회식으로 오면 수육이랑 모듬내장볶음정도 먹으면 될거 같아요

진갈비살은 미국산인데 12,000원이면 약간 비싸보이네요...



소머리곰탕이 나왔습니다!

허연 국물이 뚝배기에 담겨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밑반찬으로 빠질 수 없는 김치!!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역시나 뚝배기에 담겨나왔어요

저는 이런게 좋더라고요

쉽게 덜어먹을 수 있는 이런 시스템이 좋아요 ㅎㅎ



아래쪽에 보면 면사리도 있고요

고추랑 마늘이랑 쌈장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김치와 깍두기는 이렇게 잘라먹는거지요~~



소머리곰탕의 고기 먹기가 좀 심심하다면~~

이렇게 간장소스에 찍어먹으셔도 좋아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송도해수욕장 근처에서 갈곳이 한 곳밖에 없어요....

소머리곰탕 먹으러 종가 다녀오세요

무난한 한끼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위치는 송도해수욕장 도로변! (아직 지도에서는 못찾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