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5. 11. 23:31

[포항 칼국수] 오천 40년전통 할매손칼국수

반응형

비가오고 쌀쌀한 날씨에 생각나는 칼국수 한젓가락!

하지만 비오는 날에는 더 자리가 없어서 헤매야만 하는 그곳....

바로 오천시장에 있는 [ 40년 전통 할매손칼국수 ]



오천시장!

비오는 날에도 가볍게 막아주는 천장이 있는 곳에 있어서

아주 깔끔하게 오갈 수 있는 그런 곳!!


1층에는 이렇게 혼자 오셔서도 쉽게 드실 수 있도록

창밖을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더라고요

우왕~~~


저는 단체로 와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원목으로 된 계단을 따라 2층으로 ㄱㄱ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에는...

근처 해병대에서 온 군인들이 단체로 오셨더라고요 ㅎㅎㅎ

아마도 군화벗기 싫으셔서 1층에 단체로 있으신거 같았어요


2층은 이렇게 테이블로 되어있어요

자리도 꽤 있지만 생각보다 사람들이 빨리 차더라고요....


착한가격을 공개하기 전에 국내산으로 사용되는

착한 식당임을 한번 인증하고 시작하시네요 ㅎㅎ

사실 모 저는 맛만 있다면 약간의 수입산도 괜찮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국내산이니!! 신뢰~~~


기본찬은 깍두기가 나오고요

그리고 칼국수를 맛나게 더해줄 양념장과 고추가!!

저는 고추로 얼큰하게 먹는걸 좋아해서요 


자 오늘의 주인공 40년전통할매손칼국수!!!


이 칼국수를 호로록 들어올리면~~~

호로록~~

호로록~~~~~


순식간에 호로록~~~

다 먹어버렸어요 ㅠㅜ

아쉬움이 남을 정도로 맛있는 할매손칼국수!!!


자 이제 가격을 공개해야겠지요....!!!

놀라지 마시고~~

가격을 공개합니다ㅋㅋ

바로 손칼국수는 [ 3000원 ]

공기밥 천원을 더해도 4천원!! 이건 모 가격이 착하디 착하네요


게다가 후방 주차장은 천주교 성당 앞에 있는데 엄청 넓어요

시장 근처에 주차장이 넓다는게 얼마나 큰 장점인지^^


포항 칼국수 맛집

오천시장에 있는 40년 전통 할매손칼국수!!

착한 가격에 맛집으로 인정...

3천원에 칼국수는 그냥 인정...

칼국수로 가볍게 한턱 내세요~^^


위치를 알아볼까요~



반응형